총 0 건
   추천PC  |   온라인견적  |   견적문의  |   커뮤니티  |   이용후기  |   조립사진  |
장바구니 찜바구니 주문배송조회
       


공지사항
조립사진
PC 견적문의
조립PC 발송, A/S
부품(단품) 발송, A/S
구매, 재고, 기타문의
입금, 환불, 결제문의
중고매입
이용후기
문제해결 & 팁 게시판




이용후기  


 
작성일 : 19-06-04 00:11
[이용후기] 저랑 컴스클럽은 정말 안맞나봅니다.
 글쓴이 : 이권호
조회 : 1,076  

작년 8월쯤 90만원 좀 넘는 견적으로 조립pc를 구매했습니다.

한 두달정도 잘 쓰다가 갑자기 그래픽카드에서 고주파음이 심하게들려 as를 맡겼습니다. 

그 당시 협력업체인 다불러측에 전화를해서 기사님을 불러서 증상이야기하고 기사님이 컴퓨터를 가져가셨습니다.

 여기서부터 쭉 문제입니다. 기사님이 컴퓨터를 가져가고 1달하고 2주가 지난기간동안 컴퓨터 수리를 못하셨습니다. 

시간도 시간이고 컴퓨터를 한달반이 지나고 받았는데 그만큼 시간을 들였음에도 고주파음은 커녕 본체내부에 담배냄새가 쩔어서 왔더군요. 참고로 저는 비흡연자입니다.

 그래서 컴스클럽에 바로 전화해서 있던일들을 이야기하니까 다시 다불러측 기사분 불러주신다길래 저는 그 쪽 기사분들은 못믿겠다고 말씀드리고 본체를 재포장해서 컴스클럽 본사로 보냈습니다. 

이렇게 왕복 총 세번정도 있었습니다. 여기서도 거의 시간이 1달 반정도 걸렸습니다. 그러니끄 as기간만 3달가까이 걸린거죠. 

처음보낸건 당연히 그래픽카드 고주파 + 담배냄새로 보냈습니다. 담배냄새는 해결 해주셨습니다. 고주파음은 역시 계속났구요. 

그래서 한번 더 고주파음으로 보냈습니다. 

컴스클럽측에 게임실행시 내부 소음촬영 부탁드렸구요. 촬영까지 잘 해주셨습니다. 그 영상에서도 소리가 나길래 이건 무슨소리냐고 여쭤보니까 고주파음 같다는 답변 받은기억이 있습니다..진짜 이때 너무 황당했습니다. 

그리고 다시 컴퓨터를 받으니까 내부에 쿨러는 다 떨어져나가 있고 케이스를 새걸로 교체해주신다고 해서 알겠다고하고 받은건데 케이스도 새 제품이 아니였습니다. 

여기까진 그래도 쿨러도 제가 그냥 끼우고 케이스는 그냥 넘어가려하고 컴퓨터를키니까 고주파음이고 뭐고 이번엔 메인보드가 불량이더군요. 전원공급장치? 어쩌구하면서 안되더군요. 

그래서 그걸로 또 보낸겁니다 진짜 as만 몇개월을한지 모르겠군요 사람을 바보취급 하시는것도 아니고.. 제가 그래서 계속 같은제품 받아봤자 계속 똑같을거같아서 95만원정도로 제가 컴퓨터를 구매했으니까 그 안에 다른견적을 내도되겠느냐라고 부탁드렸습니다.

 컴스클럽측에서도 알겠다고 해주셨구요. 그래서 이번엔 정말 괜찮겠다 싶어서 아예 새견적을 내서 받았습니다. 고주파는 많이줄었구요 컴퓨터상태도 괜찮았습니다. 그때가 한 2~3월달쯤 인것같네요. 

그러고 그래픽카드 2개팬중에 한쪽이 드르륵드르륵 하면서 불량이더군요 그래서 새제품으로 교환해주신다고 하셔서 기다리다보니까 갑자기 단종된제품이라고 다시 그래픽카드나 컴퓨터를 보내야한답니다.. 

맨날 집에만있는 사람도아니고 시간이없어서 나중으로 미뤘습니다. 헤드셋을 쓰면 소음도 안나고 그렇게때문에 참고 좀 쓰고있었습니다.

 그런데 현재 어제까진 괜찮았는데 게임을 1~2시간하면 갑자기 파워팬소음이 선풍기소음처럼 너무 납니다. 헤드셋을 쓰고있어도 케이스를 뚫고 그 다음 헤드셋을 뚫고 들어올정도로 크게나네요. 

온도도 체크해봤는데 최고높은게 51도입니다. 내부온도 문제는 아닌거같습니다. 어떻게 컴퓨터가 한두달만 지나도 이렇게 하나씩 하자가 생기는지 또 as를 보내면 또 얼마나걸릴지 생각만해도 짜증이 몰려옵니다. 

써도써도 불량만있어서 환불신청을해도 맨날 매크로처럼 똑같은 정책타령만 하시고 나몰라라하시구요. 이정도 문제들이 생기면 자기네들이 문제인걸 알아야하는데 말로만 그러고 정작 실제론 별 생각도 없는듯합니다. 컴퓨터 구매하실분들은 as를 염두하신다면 고민 좀 해보시길 바랍니다.


3줄요약

1. 케바케겠지만 불량품받고 총 as기간만 3달이넘음

2. 이것도 케바케. 제가 부품운이 없은건지 여기가 잘못된건지 1~2달 지날때마다 다른 문제점들이 생김

3. 배송, 고객문의응답시간, as기간같은거 엄청 느림. 확인해보고 연락준다고하고 안주는경우도 많음. 최근 후기들도 보니까 개선한다고 말만하고 변한건 없는듯..


조립관리자1 19-06-04 10:00
답변  
안녕하세요, 컴스클럽닷컴입니다.

기존에 출장을 통해 a/s 이용받으셨던걸로 확인이 되는데 과정에서 담배 냄새가 난다하여
케이스를 그냥 교체해드렸었습니다. 그 이후로도 고객님의 경우 문제가 없으나 과전압 및 고주파 문제가 있다고해서 점검 진행 도와드렸고 아예 전 제품을 새 제품으로 교환도 해드렸었습니다.

증상확인이 안되어도 고객님 요청에 따라 최대한 도움드릴수 있는 부분 다 도움드렸었고
그래픽카드도 보내주시면 불량확인하여 교환해드린다고 말씀드렸습니다.

저희도 최대한 도움드릴수 있는 부분 도움 드리고 있으며
이 부분은 알아주셨으면 합니다. 추가로 그래픽카드 및 파워 점검 원하신다면 조립a/s 게시판 아니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상담자 : 컴스클럽닷컴 조립팀 주임 임지용 #
이권호 19-06-04 11:12
답변  
도움주신부분들은 저도 저기에 다 썼구요.. as를 3~4개월이나 하면서 증상해결은 커녕 담배냄새 + 메인보드문제가 딸려온다는게 1차적으로 짜증났던거구요 새제품으로 아예 교체를 했는데도 양품을 일부로 안주시는건지 부품2개나 문제가 생겼다는게 어이가없어서 글 쓴겁니다
조립관리자1 19-06-05 12:31
답변  
안녕하세요, 컴스클럽닷컴입니다.

카카오톡 문의주신대로 처리 도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상담자 : 컴스클럽닷컴 조립팀 주임 임지용 #
이권호 19-06-10 21:40
답변  
결국 오늘 다시 보냈습니다. 이번엔 잘 좀 부탁드립니다.
이경석 19-07-02 17:39
답변  
불쌍하구만
 
   
 





회사소개 | 오시는길 | 개인정보 처리방침 | 이용약관   본 사이트는 이메일 무단 수집을 거부합니다.
 
 

[용산물류센터]
서울특별시 용산구 청파로20길 9, 4001,4002,4006호(한강로2가, 용산아이피아대주피오레) 컴스클럽닷컴(주)
대표: 이재승 개인정보보호 담당자: 이재승 상담 및 AS : 070-7791-9410 FAX : 02-703-8512
이메일 : comsworker1@gmail.com
사업자번호 : 515-88-00946 통신판매신고 : 2018-서울용산-0704 분쟁조정기관표시 : 소비자보호원
[강남센터]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70길 14-8, 8층 842호(대치동, 세왕개발빌딩) 컴스클럽(주)
대표: 국승욱 개인정보보호 담당자: 국승욱 상담 및 AS : 070-4681-3492 이메일: comsclub2019@gmail.com
사업자번호 : 590-86-01281 통신판매신고: 2019-서울강남-01443 분쟁조정기관표시 : 소비자보호원
  Copyright(c) comsclub.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