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0 건
   추천PC  |   온라인견적  |   견적문의  |   커뮤니티  |   이용후기  |   조립사진  |
장바구니 찜바구니 주문배송조회
       

공지사항
이용후기
조립사진 게시판
PC견적문의
구매/재고/기타문의
조립PC 발송/AS
부품,단품 발송/AS
입금/환불/결제문의
중고매입




이용후기  


 
작성일 : 18-01-12 16:27
[이용후기] 빠른 시일내로 조치바랍니다.
 글쓴이 : 구성자
조회 : 164  

지난해 11월 30일 딸아이에게 컴스클럽에서 150만원을 주고 컴퓨터를 구입하였습니다,

배송받아 컴퓨터를 연결해 사용 2일만에 문제가 생겨 컴스클럽에 전화를 하였더니 메인보드문재인거 같다고 하면서 방문기사편으로 컴퓨터를 다시 컴스클럽으로 배송하였습니다.

1주일후쯤 컴퓨터가 배송되어 왔는데 박스를 열어보니 컴퓨터 케이스(강화유리)가 산산조각이 나 있었습니다.

다시 컴스클럽으로 연락해 모든부품에 파편이 튀어 이대로는 사용 못하겠으니 다시 컴퓨터를 가져가 새로 조립을 해주십사 하였으나 컴스클럽에서는 케이스(강화유리)만 배송해주면서 그것만 갈아서 사용하면 된다고 하였습니다.

또다시 일주일 후 쯤 기사가 방문하였고 기사님은 딸아이 보는앞에서 컴퓨터를 들고 탈탈털어놓고(유리파편 엄청 떨어짐) 케이스 깨진부분을 교체하고는 이대로 사용하면 되겠다고 하고 가버렸답니다.

딸아이는 컴퓨터를 켜고 프로그램을 열어보니 렉이걸려 컴스클럽에 전화를 걸었더니 이번에는 CPU가 문제인거 같다고 다시 배송을 해왔기에 5일쯤 후 오늘 기사님이 드라이브하나만 들고와서는 부품을 교체하고 컴퓨터만 켜놓고는 가셨습니다.

기사님이 가고나서 이제는 되겠지 하고 딸아이는 컴퓨터 프로그램을 작동해보니 또 다시 렉이 걸려 사용을 할수가 없다고 합니다.

그러다가 시간은 어느 듯 한달이 지났습니다.

엄마가 딸아이 말 들어봐서는 다녀가신 기사님도 전문가가 아닌거 같고...전문가 같으면 컴퓨터를 다룰때 그런식으로는 다루지 않는다고 봅니다.
금액도 적은 금액이 아니고 150만원이나 주고 구입한 컴퓨터를 벌써 한달째 제대로 사용도 못해보고 있으니 불편한점도 너무나 많은데다가 또 컴스클럽에서 서비스받는것도 너무나 힘들고 전화통화 하기도 힘들고 스트레스를 너무 많이 받아 환불받고싶습니다.

빠른 시일내로 조치 바랍니다.

구매자  전성구


조립관리자01 18-01-12 17:26
답변  
컴스클럽닷컴입니다.

출장서비스 업체와 라이젠 초기불량이 맞물려 불편을 많이겪으신거 같습니다.

대신해서 사과드립니다.

저희도 판매처일뿐이기에 제품의 버그나 초기불량등은 직접적으로 근본적 해결은 어렵지만 사후 처리는

선출등의 방법으로 처리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객님 건에도 선출처리가 진행되었으나 자잘한 버그나 불량이 계속 다르게 생겨 불편이 심하신거 같네요.

출장기사분과 통화하셔서 결과를 듣고 처리진행을 도와드리겠습니다.

부재중이셔서 댓글로 남깁니다. 연락되시면 A/S 문의게시판에 게시글을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회사소개 | 오시는길 | 개인정보 처리방침 | 이용약관   본 사이트는 이메일 무단 수집을 거부합니다.
 
 
서울특별시 용산구 청파로20길 9, 4001호 (한강로2가, 용산아이피아 대주피오레) 주식회사 코커머스     
대표: 손현웅  개인정보보호 담당자: 손현웅 상담 및 AS : 070-7791-9410  FAX : 02-703-8512  이메일 : webmaster@comsclub.com
사업자번호 : 578-81-00365     통신판매신고 : 2016-서울용산-00301     분쟁조정기관표시 : 소비자보호원
   Copyright(c) comsclub.com All right reserved.

24시간 동안 이 창을 다시 열지 않음